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환불규정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공지] KG에듀원 이룸 이용약관 변경안내
게시일 2020.03.19 조회수 193,417

파일KG에듀원이룸_통합약관_2020.03.26개정예정.pdf

안녕하세요. 

KG에듀원 이룸입니다.

 

이용약관이 개정되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약관의 일부조항을 변경하여 2020 03 23()부로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회원 여러분께서는 서비스 이용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적용일자 : 2020 03 26()

2.     이용약관 주요 변경사항 : 환불규정 내 온/오프라인 결합상품 내용추가

 

[27] 회원의 청약철회 불가시의 환불규정

    회사는 회원이 제 24 , 25조에 따라 청약철회를 할 수 없는 경우라도 언제든지 본 조에 따라서 환불을 하여 드립니다.

    회원은 유, 무선의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환불의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 요청을 접수하고 회원 의 요청과 환불 규정 확인 후 본 약관에 정한 바에 따라 환불해 드립니다.

    강의파일을 열거나 PMP 등 학습용 전자기기로 강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등의 행위는 1 파일당 1강좌를 수 강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환불 시에는 기기 내 저장되어 있던 강의를 삭제하여야 하며, 강의의 삭제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별도의 환불 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기간제 정액상품, FREE PASS, 패키지강좌 및 특별강좌 등의 할인상품의 경우 환불 시에는 회원이 이미 수강한 상품의 정가를 기준으로 공제하고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오프라인 결합상품은 결합 할인 상품으로 별도/부분 환불이 불가합니다. 결합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므로 상품별 혹은 과정별 환불이 불가하므로 환불 시 결합하여 제공되는 모든 강의 수강은 즉시 중단됩니다.
※ 온/오프라인 결합 과정 중 온라인 과정은 온라인 패키지 수강료 반환 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온/오프라인 결합 과정 중 오프라인 과정은 오프라인 회원가입신청서의 수강료 반환 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구체적인 환불 내용은 다음에 의합니다.

 

 

변경된 이용약관은 첨부파일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 탈퇴를 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제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되는 이용약관은 2020년 03월 26일자로 효력이 발생되며 효력 발생일 전일까지 별도의 이의제기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본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판단되어 변경된 이용약관에 적용됩니다.

 

앞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발전하는 KG에듀원 이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정보
이전글 [보도자료] KG에듀원 이룸, `IT강좌 수강료 할인` 코로나19 학습지원 이벤트
다음글 [공지] 3월 카드사 무이자 할부 이벤트
close
KG그룹광고

최근 본 강의 l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