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환불규정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보도기사] KG에듀원, 온라인 코딩 전문학원 `온코스` 신규 런칭
게시일 2020.07.17 조회수 62,618

[이데일리 신중섭 기자] KG에듀원은 온라인 코딩 전문학원 `온라인코딩스쿨 온코스`를 신규 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

 

PS20071500628.jpg

 

온코스는 실제 코딩에서 사용되는 파이썬(Python), C언어, 자바(JAVA), HTML5&CSS 등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들을 각 수준별 단계로 나눈 코스들로 구성돼 있다. 코딩과 프로그래밍 언어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손쉽게 시작할 수 있는 기초과정부터 고급 심화과정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 강의를 들으면서 한 화면에서 바로 실습까지 가능한 온라인 환경을 구축해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손쉽게 코딩을 접할 수 있다.

KG에듀원 관계자는 “2002년부터 시작한 IT 교육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수강데이터를 집약해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며 “시공간의 제약 없는 온라인 교육에 오프라인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 IT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코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온코스는 무한 구독형 서비스로 제공돼 부담없이 반복 학습이 가능하며 모든 강의가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기 만큼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모르는 문제에 대해서는 `질문하기` 서비스를 통해 강사에게 상세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노원남 KG에듀원 대표이사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모든 기반은 ICT바탕 소프트웨어를 통해 구현되기 때문에 그 중요성이 계속해서 대두되고 있다”며 “이미 초중고에서 코딩교육이 의무화됐고 세계적으로도 코딩교육의 중요성을 인지해 실시하고 있는 추세인 만큼 누구나 편하고 쉽게 코딩을 배울 수 있는 학습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되고자 했다”고 밝혔다.

 

KG에듀원은 KG그룹 계열 교육회사로, 교원임용, 법원·검찰직, 회계·세무사, 평생교육, HRD, 오마이스쿨, IT교육(정보보안, 네트워크, 자바, 데이터베이스), 해외취업, 내일취업코칭 등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맞춤 교육을 실현하는 직업능력개발 교육의 통합을 이룬 종합 교육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KG에듀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데일리, 2020.07-15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102886625834848&mediaCodeNo=257&OutLnkChk=Y


글 정보
이전글 [공지] 8월 카드사 무이자 할부 이벤트
다음글 [공지] 7월 카드사 무이자 할부 이벤트
close
KG그룹광고

최근 본 강의 l 닫기